카테고리 없음

요즘 먹는것들

공방언니 2019. 12. 28. 10:30
반응형

이제 나이가 곧 40이 되니 하나둘씩 챙겨먹게 됩니다.
그중 요즘 매일 먹는거 두개예요

패스트제비티와 콜라겐구미

요건 어머님께서 챙겨주셨는데요
일종의 활력제인가봐요

성분이 좋은거 같고 비타민e외에는 암것도 안들어서 좋네요
일단 꾸준히 먹어보겠습니다.

요건 홈쇼핑에서 샀어요^^
제가 예전부터 나이보다 피부탄력이 너무 떨어지고 탈모도 있는데 이게 다 콜라겐부족이라네요?
진작 좀 먹을걸..
예전에도 누가 추천해주셨는데 먹기 힘들어서 안먹었거든요. 이건 맛도 석류맛에 구미형태라 그냥 젤리간식처럼 먹으면 되서 좋네요. 5알이지만 쉽게 먹을수 있다는...
효과가 정말 있는지는 다 먹어봐야 알듯요.
이제 먹기 시작한거라 ㅋㅋ

건강이 최곱니다!
다들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건 공유합시다^^

반응형